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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고 아이템 정리♥ 본문

포켓몬고 꿀팁

포켓몬고 아이템 정리♥

SKTCTO 2017. 1. 28. 10:07




상처약

 

이건 뭐 그림 만봐도 느낌 이 올텐데  물약이다!

 

A스프레이 타입으로 20포인트의 체력을 회복시켜줌

 

체육관 (레벨5부터 이용가능) 에서  전투후 체력 잃은 포켓몬에 사용하면됨




좋은 상처약

 

그냥 포션은 20 포인트 슈퍼포션은 50포인트 에너지 회복!


한마리의 포켓몬의 체력이니 두고두고 잘 사용하세요!




고급 상처약

 

그냥 포션은 20 포인트 슈퍼포션은 200포인트 에너지 회복!


엄청 좋은 상처약이에요! 야껴서 잘 사용하세요~




기력의 조각 (Revive)

 

포켓몬이 죽었을때( hp 0)  살려줌과 동시에


최대 체력의 반을 회복시켜줘요.





포켓 볼


기본적인 포켓몬 포획용 몬스터 볼이에요.


캐쉬로


약 천원에 20개


약 5천원에 100개


약 8천원에 200개 


구입할 수 있어요


 

그레이트 볼

 

기본 빨간 포켓볼 보다 몬스터 잡을 확률이 높다

 

레멜 10이상이면 포켓스탑 돌려서 얻을수 있어요.

렙 20 이상부턴 울트라볼도 얻을수 있다고 하네요!




하이퍼볼


수퍼볼보다 높은 확률로 포켓몬 포획가능하다.


레벨이 올라가면 주는 포상품이에요!




마스터볼


100%확률로 포획 가능하다.


그런데 현재 포켓몬고에는 존재하지 않는것 같네요!


일러스트레이트가 있어서 올려봤어요~




 Lure Module 루어모듈

 

30분동안 포켓스탑에서 포켓몬이 나타나고 주변사람도 효과~

베네핏~

 

한 포케스탑 기준으로 포켓몬 등장 확률이 증가해요


다른트레이너가 많으면 더욱 확률은 증가한다고 해요!!


여러명이 돌아가면서 한자리에서 쓰면 굿!





향로


포켓몬이 잘 안나오는 곳에서 향로를 사용하면 


사용위치에 포켓몬이 출연확률이 증가됩니다. (30분지속)


루어와는 다르게 아무곳에서 사용가능하죠!!



라즈열매 Razz Berry

 

포켓몬 볼던저서 잡는데 잘 안잡힐때 이거 사용하면 잡을 확률을 올려줌


포켓몬을 도망가지 않고, 쉽게 잡히게 설득하는 신기한 열매에요.


망나뇽같은 좋은 포켓몬 잡을때 유용하게 쓰이는 아이템!



행복의 알


행복의 알을 사용할 경우 30분간 획득 경험치가 2배가 된다.


모든 획득 경험치가 2배이므로 활용도는 어마어마하다.


이것을 활용해 광렙 가능합니다~




카메라


기본으로 주어진 아이템으로 포켓몬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소모성아님)





알부화기(무제한)


기본으로 무제한으로 하나의 알 부화기가 주어진다.


알의 종류는 2km, 5km, 10km 세가지가 있으며 인큐베이터 


넣고 얼마나 지정된 거리를 움직여 부화 시킨다.


2km, 5km, 10km 알에서 나오는 포켓몬은 따로 정리해놓겠습니다~


우선 2세대 포켓몬들은 어떤것이 나오는 지 정리해놓았어요~


제 게시글들 중에서 찾을 수 있어요!


10km 알 같은 경우 희귀하기 때문에 렙 20 이상에


까는 것을 추천합니다.




알부화기(3회제한)


3회를 사용 가능하며, 레벨업시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능력은 무제한 알부화기와 동일하다.


무제한 알부화기 말고 추가로 한개의 알을 더 깔수 있다는게 장점


10km 알 같은 경우 희귀하기 때문에 렙 20 이상에


까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방 업그레이드


소지할 수 있는 아이템 갯수 업그레이드. 가방의 제한한도를 영구적으로 늘릴 수 있는 아이템.


1번 업그레이드에 50칸이 증가되며, 200코인이 소모된다.


약 2천원에 구매 할 수 있다.




포켓몬 박스 업그레이드


포켓몬 보관 공간을 늘릴 수 있게 해준다.


사냥에 집중해서 효율적으로 포켓몬과 


아이템의 관리를 위해서는 업그레이드 해주는 편이 좋다.





포켓 코인


위의 모든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켓코인.


모든 아이템은 포켓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직접 현금으로 구매가능한 아이템은 코인뿐이다.


100 포켓코인 당 1.09달러


500 포켓코인 당 5.49 달러


1200 포켓코딩 당 10.99 달러


2500 포켓코인 당 21.99 달러


5200 포켓코인당 43.99 달러


14500 포켓코인 당 109.99 달러





1. 만보기처럼 흔들리는 모션과 AR을 이용한 거리 측정을 통해 거리가 산출 될 것이다 >>> X
흔들리는 모션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지 거리와 속도로 측정됩니다. 
속도가(공지 올리신 분글을 빌리자면) 30km 이상이면 거리 측정이 되지 않고 그 이하이면 거리 측정이 됩니다. 
속도가 30km인진 모르겠으나 제가 직접 TEST해본 결과 차로 천천히 달려도 거리 측정이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자전거로 확인하는게 가장 좋을듯 합니다. 내일 확인 예정입니다. 

2. 2km, 5km, 10km 순으로 좋은 몹이 100% 나올 것이다. >>> 세모...
무조건 좋은 몹이 나오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또 하나 가정을 해봤습니다만 확인을 못한 것이 있습니다. 
5km나 10km도 너무 빠른 시간에 완료(자전거나 차를 통해)되면 좋은 몹이 나올 확률이 줄어드나? 였습니다만.
아직 확인 하지 못했고, 사실 확인 하기 쉽지 않은 가정이기도 합니다. 
일단 확률적으로(아니 당연하겠지만) 거리가 길 수록 좋은 몹이 나옵니다. 

아이템 설명을 하다 갑자기 옆으로 샛네요. 어차피 가지고 있는 아이템은 전부 설명 드렸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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